“달걀 삶는 방법만 바꿔도 뇌졸중 예방 됩니다” 보약보다 몸에 좋은 완전식품 달걀 먹는 방법

뇌졸중은 갑자기 찾아오기 때문에 매우 위험한 질병입니다.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뇌에 발생하는 것으로 혈관의 일부분이 막히면서 터지면서 발생합니다. 중풍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뇌졸중은 의외로 발병 비율이 높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암, 심장 질환 외 사망원인 4위에 해당하는 질환입니다.

엄지의 제왕에서는 아내가 특별하게 챙겨준 식단으로 뇌졸중을 완화 시키고 두 달만에 10kg을 감량한 주인공이 출연했습니다.

주인공이 매일 챙겨 먹었던 것은 달걀 하나와 주스 한컵이라고 합니다. 운동도 꾸준히 나갔으며 3~4시가 되어서 늦은 점심을 먹었다고 합니다.

평소 반드시 지켰던 식단 포인트는 가벼운 아침 식사와 늦게 점심을 먹고 저녁은 먹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완전 식품인 달걀을 매일 챙겨 먹기 위해서 양파껍질과 뽕잎을 넣어서 삶았다고 합니다. 자세한 레시피를 알아볼게요.

뽕잎 달걀 삶는 방법

압력 밥솥을 사용합니다. 준비물은 양파 껍질, 뽕잎, 녹차를 한 줌씩 사용합니다.

양파 껍질에는 퀘르세틴 성분이 풍부해서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줍니다. 혈관 손상을 예방 및 치료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녹차도 뇌졸중에 도움이 됩니다. 일본 국제힘혈관세터 발표에 따르면 하루 녹차 한 잔 이상 마시면 뇌졸중 위험이 낮아진다고 합니다.

뽕잎에는 혈관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루틴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가바 성분이 고지혈증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DNJ 성분이 혈당을 낮춰주는 효과까지 있습니다.

압력밥솥에 양파 껍질 뽕잎, 녹차를 한줌 깔아 준 후 달걀을 넣어 주세요.

다음으로 물을 세컵 부어 주세요.

소금 1큰술, 식초 1 작은술을 넣고 40분간 찌면 됩니다.

잡내와 건강을 잡을 수 있는 뽕잎란이 완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