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도 직접 마시는 항암 주스입니다” 한잔씩 마실 때마다 암세포가 저절로 줄어드는 천연 항암 3대 주스라고

sbs 좋은아침

평소 암 때문에 걱정인 사람이 많습니다. 각종 항산화 식품부터 항암 음식을 챙겨 먹기도 하는데요.

의사가 직접 공개하는 항암 주스를 마셔보세요. SBS 좋은아침에서는 오던 암도 도망가는 천연 항암 3대 주스를 소개해줬습니다.

이미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뿌리 채소, 잎채소, 버섯을 활용한 것인데요. 어떻게 만들어서 먹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천연 항암 3대 주스

연근 주스

sbs 좋은아침

대표적인 뿌리 채소로 알려진 연근에는 뮤신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만졌을 때 미끈 미끈한 촉감을 보여주는데요.

뮤신은 단백질 흡수를 촉진하고 위벽을 보호하는 당단백질 성분입니다. 우리 몸 안에 뮤신 성분이 있어야 면역 세포가 암 세포를 인지하고 극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연근 반개를 준비하고 요구르트를 준비하세요. 믹서기에 모두 넣고 갈아서 마시면 됩니다.

부추 주스

sbs 좋은아침

잎 채소 중에서 부추가 있습니다. 부추는 간과 독소 배출에 좋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몸 속에 독소가 쌓이면 암으로 발전하기 때문에 부추의 알리신 성분을 통해서 미리 간 건강을 지키고 독소를 배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추 주스를 만들기 위해서는 부추와 사과, 요구르트가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모두 믹서기에 넣고 갈아서 마시면 됩니다.

만약 생으로 된 부추를 먹는 것이 불편하다면 살짝 데친 후 갈아서 마시면 됩니다.

차가수

sbs 좋은아침

버섯에는 베타글루칸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인체의 면역체계를 강화 시킵니다. 면역 세포들이 훈련을 하면서 면역력이 강력해집니다.

버섯 중에서도 차가버섯이 강력한 항암 식품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차가 버섯은 생명력이 월등해서 면역력 증진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차가수를 만들기 위해서는 차가 버섯을 농축해 분말 상태로 만들어 놓은 것을 사용하면 됩니다. 그대로 물에 타서 녹인 후 마시면 됩니다.

차가 버섯은 북위 42도 이상에서의 지역 즉, 추운 지방에서 자란 것이 항암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