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가던 혈관이 살아나요” 아이스크림처럼 먹었을 뿐인데 상처난 혈관이 저절로 치유되고 튼튼해졌다고

혈관은 우리 몸에서 혈액을 전달하고 산소와 영양소를 운반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따라서 혈관 건강은 전체적인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혈관에 상처가 나면 우리 몸 속에 있기 때문에 치료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엄지의 제왕에서 방송된 내용에 따르면 상처 입은 혈관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며 평소에 ‘이것’을 잘 챙겨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일명 ‘혈관 연고’라고 불리는데요. 아이스크림이나 요거트처럼 맛도 있으며 꾸준하게 챙겨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좋다고 합니다.

혈관 연고에서 주재료로 사용 되는 것은 바로 토마토입니다.

토마토는 라이코펜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라이코펜은 혈관 내벽을 보호하고 혈관 내부의 염증을 줄임으로써 혈액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이는 심혈관 질환의 예방과 치료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이외에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당근과 비트 등을 사용하게 됩니다.

혈관 연고 만드는 방법

혈관 연고는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합니다.

파프리카, 비트, 물, 바, 토마토, 자색 양파, 당근을 사용합니다.

만드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1. 채소를 흐르는 물에 잘 세척한 후 잘게 썰어 주세요.
  2. 토마토는 껍질을 벗겨서 준비합니다.
  3. 마를 제외한 모든 채소를 냄비에 넣은 후 끓입니다.
  4. 약불에서 20분 정도 끓이도록 합니다. (영양 손실을 줄이기 위해서 저수분 요리를 합니다.)
  5. 믹서기에 끓인 채소와 마를 넣고 갈면 완성 됩니다.
  6. 마의 영양소 파괴를 막기 위해서 열을 가하지 않고 사용합니다.

혈관 연고가 완성 된 모습니다. 살짝 얼려서 먹으면 아이스크림처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냉장 보관 하면 되며 일주일 정도 보관 가능합니다. 냉동 보관한다면 더 오래 보관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